다른 문의 사항은 하단의 카카오톡 채널톡으로 직접 문의 주세요.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컨설팅 가격은 학교 당 한 건으로 책정되며, 별도 할인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컨설팅 받으신 학교와 같은 학과로 다른 학교의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신 경우 첨삭 할인을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
컨설팅 받으신 고객에 한해 같은 학과로 다른 학교를 지원하시는 경우 첨삭을 10만원에 진행해드립니다.
예시 1)
편선배에서 건국대학교 경제학과 자소서 컨설팅을 받은 수험생이 한양대학교 경제학과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희망하는 경우,
상담 과정 진행 없이 건국대학교 완성본을 참고해 한양대학교 문항에 맞게 작성해 제출해주시면, 10만원에 첨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시 2)
편선배에서 건국대학교 경제학과 자소서 컨설팅을 받은 수험생이 한양대학교 사학과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희망하는 경우,
별도로 한양대학교 편입 자소서 컨설팅을 신청 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별도 할인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첨삭 예약 및 관련 추가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기초상담자료 작성을 완료하셨다면 편선배 카카오톡으로 기초상담자료 파일을 제출해주세요.
PC 카카오톡을 사용하시지 않거나, 기타 이유 등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파일 전송이 어려운 경우에는 first@pysb.kr 메일로 기초상담자료 파일을 전송해주세요.
예약 확인 안내 시 카카오톡 채널톡을 통해 제공해드리는 기초상담자료를 작성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필요한 경우 과거에 작성한 자기소개서 등을 함께 제출해주시면 컨설팅을 진행하는 선생님께서 기초상담자료와 함께 확인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원하는 글의 방향성과 어필하고 싶은 내용이 있는 경우에는 과거에 작성한 글을 기초상담자료와 함께 제출해주세요.
상세한 준비 사항은 예약 확인 시 안내해드립니다.
예약 변경 또는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예약하신 컨설팅 일정으로부터 최소 3일 전에 편선배 채널톡을 통해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환불은 예약하신 컨설팅 일정으로부터 72시간(3일) 전까지만 결제 금액의 50%에 한해 환불 가능하며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는 고객이 기간 내로 기초 상담자료를 작성하지 않아 컨설팅을 취소하는 상황과 더불어 기초상담자료와 함께 제공되는 부록을 다운로드 받은 뒤 예약을 고의로 취소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과 자주 묻는 질문의 서비스 환불 규정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월~금 10:00~17:00 사이에 한 시간 단위로 예약 가능합니다.
(2024. 07. 기준. 문의량 증가로 인한 별도 조정 시 공지사항 업데이트)
네, 가능합니다. 결제 당일 내에 편선배 채널톡을 통해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별도 요청이 없는 경우 문의자(컨설팅 예약 학생) 명의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해드립니다.
편선배는 절대 대필을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본인이 직접 쓴 글의 힘은 강력하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목적지까지 헤매지 않고 안전하고 신속하게 도착하기 위한 여정을 든든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네, 컨설팅은 온라인 미팅으로 진행됩니다.
상담일 예약 확정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통해 개인별로 할당된 google meet주소가 발송됩니다.
컨설팅은 약 30분 내외로 진행됩니다.
소요 시간은 자소서 문항의 분량과 개인별 기초상담자료 작성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첨삭 작업은 평균 3일 이내 (최대 7일 이내)가 소요됩니다.
작업량이 폭증하는 11월~1월에는 컨설팅 과정에서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